#남편
Advertisement
메랑
김상희(sanghuikim) - @san.he_g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an.he_g
2

메랑

Comments

@san.he_g #럽스타그램#남친스타그램#여친스타그램#사랑꾼#럽스타#데이트스타그램#연애중#남친#여친#열애중#사랑중#결혼조하#서대문구사랑꾼#남편#신혼조하#신혼스타그램#행복#사랑#연애#연인#연인스타그램#연애스타그램#커플#커플스타그램#인스타그램#데일리#셀스타그램

@areteflower 사진잘보고 갑니다~~

타임스퀘어
도시냄새~~ #타임스퀘어#뉴욕#조명#불빛#야경#걸어가느라#죽는줄#뉴욕좋다#행복#여행#남편#빈스#착한내남편#timesquare#다와서#타임스퀘어가어디야ㅋㅋ#똑똑#보라#newyork#NY#travel#trip#소통#daily
Bora Kim - @borajanuary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borajanuary
2

타임스퀘어 도시냄새~~ #타임스퀘어 #뉴욕 #조명 #불빛 #야경 #걸어가느라 #죽는줄 #뉴욕좋다 #행복 #여행 #남편 #빈스 #착한내남편 #timesquare #다와서 #타임스퀘어가어디야ㅋㅋ #똑똑 #보라 #newyork #ny #travel #trip #소통 #daily

Comments

@kxnrwv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통해 매출증진 도움 드립니다. 언제든지 연락주세요.

@so_jaeyoung 이쁜사진 잘보고가여 ~~ *^^*

ㅡㅡ
김상희(sanghuikim) - @san.he_g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an.he_g
1

ㅡㅡ

Daejeon
Comments

@san.he_g #럽스타그램#남친스타그램#여친스타그램#사랑꾼#럽스타#데이트스타그램#연애중#남친#여친#열애중#사랑중#결혼조하#서대문구사랑꾼#남편#신혼조하#신혼스타그램#행복#사랑#연애#연인#연인스타그램#연애스타그램#커플#커플스타그램#인스타그램#데일리#셀스타그램

거울 샤샤ㅑ샷!!!!
김상희(sanghuikim) - @san.he_g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an.he_g
1

거울 샤샤ㅑ샷!!!!

Comments

@san.he_g #럽스타그램#남친스타그램#여친스타그램#사랑꾼#럽스타#데이트스타그램#연애중#남친#여친#열애중#사랑중#결혼조하#서대문구사랑꾼#남편#신혼조하#신혼스타그램#행복#사랑#연애#연인#연인스타그램#연애스타그램#커플#커플스타그램#인스타그램#데일리#셀스타그램

Advertisement
오 벌써 믿기지 않는 결혼 1주년
.
남편은 살만 찌지 않는다면 하루에 한 끼는 먹고싶다며 shackstack 버거를 아무지게 먹었다. 한 개 더 먹을까..? 라고 혼잣말하는 그를 끌고 나오니 눈같은 비가 내린다. 어딜 가도 걷긴 글렀네.. 라며 서울에서 놀기로 일정 급 변경하니 해가 뜬다. 멀리 못 가는 대신 분위기라도 내자며 전망 깡패인 카페에서 한참을 떠들고 놀다보니 또 비가 오다가 이윽고 다시 갠다. 왜 이러는 거지?
.
살아본 적은 없지만 추억이 느껴지는 옛날 거리를 걸었다. 약속다방에 앉은 남편의 모습이 배경에 녹아드는 듯했다. 파마를 해놔서 그런가 ? 2020년이 내년인데 넌 80년대에 너무 잘 어울리는구나. 시대를 잘못 타고 태어난 것 같다. 그런 포근함과 안락함이 있는 너란남자..
.
연인과 같이 보기 좋은 관극을 했다. 대학로는 많이 바꼈지만, 그래도 몇 년 머물렀다고 조금만 걷다 보니 곧 익숙해진다. 3월의 설렘이 느껴졌다. 작년 이맘땐 너무 두근거리고 행복했지. 지금도 그렇고, 우린 앞으로 더 행복해지겠지.
.
이리저리 걸으며 이얘기 저얘기 하다보니 새삼 느껴졌다. 나는 너와 결혼해서 정말 다행이구나. 그 때의 서로를 있게 해 준 모든 흘러간 인연과 시간에 감사하자. 그리고 힘 닿는 데까지 아끼며 살아보자. 뭐 날 내치지 않는다면 맛있는 끼니는 책임질게. 그리고 누가 뭐라도 편이 되어줄게.
.
.
#결혼기념일 #1주년 #부부스타그램 #럽스타그램 #결혼1주년 #남편 #신혼부부 #쉑쉑버거 #shakeshack #산속카페 #전망좋은카페 #옛날거리 #복고감성 #수상한흥신소 #연극 #관극 #대학로
Baek Haesung - @aganz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aganz
1

오 벌써 믿기지 않는 결혼 1주년 . 남편은 살만 찌지 않는다면 하루에 한 끼는 먹고싶다며 shackstack 버거를 아무지게 먹었다. 한 개 더 먹을까..? 라고 혼잣말하는 그를 끌고 나오니 눈같은 비가 내린다. 어딜 가도 걷긴 글렀네.. 라며 서울에서 놀기로 일정 급 변경하니 해가 뜬다. 멀리 못 가는 대신 분위기라도 내자며 전망 깡패인 카페에서 한참을 떠들고 놀다보니 또 비가 오다가 이윽고 다시 갠다. 왜 이러는 거지? . 살아본 적은 없

Seoul, Korea
Comments

@ace_dress_shop 안녕하세요~ 로드샵ace 입니다. 이쁜옷들 구경오세용 ^^

날씨가 쌀쌀하니 뜨끈한 쌀국수 한 그릇 호로록 먹고, 이디야커피랩에서 제대로 식사
.
.
.
#아들과남편 #아빠와아들 #부자지간 #아들 #남편 #아들육아 #아들육아소통 #육아일상 #육아기록 #육아영상 #영상 #아기영상 #16개월아기 #16개월 #육아는체력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주말 #weekend #주말은주말답게 #주말일상
@amor_s.bong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amor_s.bong
1

날씨가 쌀쌀하니 뜨끈한 쌀국수 한 그릇 호로록 먹고, 이디야커피랩에서 제대로 식사 . . . #아들과남편 #아빠와아들 #부자지간 #아들 #남편 #아들육아 #아들육아소통 #육아일상 #육아기록 #육아영상 #영상 #아기영상 #16개월아기 #16개월 #육아는체력 #일상 #일상스타그램 #주말 #weekend #주말은주말답게 #주말일상

Comments

@mamadeconte_official 자체제작으로 만드는 유아동복 전문샵입니다.^^ 이쁜신상 계속업뎃중이니 구경오시고 소통하고지내요!!🙏

Advertisement
우리 이사가요
새로운 집에서도 좋은일만 가득하길
항상 행복하고 예쁜 메모리만 만들자

#사랑해남편
#결혼생활3000일플러스
D&D - @dalnimeeee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dalnimeeee
5

우리 이사가요 새로운 집에서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항상 행복하고 예쁜 메모리만 만들자 #사랑해남편 #결혼생활3000일플러스

Comments

@hyn_t 귯!!

@rkocourek ❤️

자유의 여신상
살면서 내가 여기 실제로
올줄 상상도 못했다! #웅장#프랑스#선물#자유의여신상#신난다#좋다#바다#가운데#떡하니#남편#여행#뉴욕#뉴욕여행#newyork#trip#travel#소통#일상#daily#뉴욕이#점점#좋아진다#으힛
Bora Kim - @borajanuary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borajanuary
2

자유의 여신상 살면서 내가 여기 실제로 올줄 상상도 못했다! #웅장 #프랑스 #선물 #자유의여신상 #신난다 #좋다 #바다 #가운데 #떡하니 #남편 #여행 #뉴욕 #뉴욕여행 #newyork #trip #travel #소통 #일상 #daily #뉴욕이 #점점 #좋아진다 #으힛

Comments

@inst_hotch 잘보고 가요~! :)

@0318__mm 안녕하세요^_^자주놀러올게용!!!!

어제 남편손에 들고 왔던 #사탕 #선물 .
시댁 부모님과 남편 저녁식사 후, 
#친정 으로 오면서 .
#울엄마 와 내꺼까지 챙겨와준 신랑 .
고마워!~. #소은이 자는 시간이라 .
인증샷 찍으려다가 #소은이 가 눈을 떠서 .
다시 #엄마모드 집중 .
#발렌타인데이 때는 소은이 낳고,
병원에 있느라 #초콜렛 도 못줬는데...
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요*^^* .
.
.
.
#화이트데이 #사탕 #선물 #남편 #센스굿
#잘먹을께요 #고마워요 #행복 #사랑해
Melike ERŞEN - @melikeersen6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elikeersen6
0

어제 남편손에 들고 왔던 #사탕 #선물 . 시댁 부모님과 남편 저녁식사 후, #친정 으로 오면서 . #울엄마 와 내꺼까지 챙겨와준 신랑 . 고마워!~. #소은이 자는 시간이라 . 인증샷 찍으려다가 #소은이 가 눈을 떠서 . 다시 #엄마모드 집중 . #발렌타인데이 때는 소은이 낳고, 병원에 있느라 #초콜렛 도 못줬는데... 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요*^^* . . . . #화이트데이 #사탕 #선물 #남편 #센스굿 #잘먹을께요 #고마워요 #행복 #

#20190323 오늘은 다복했던 하루였어요. 남편의 #생일 이였거든요!️ 연애할땐 둘이 오붓하게? 보냈었는데 이번엔 친정식구들과 함께 보냈어요. 
친정엄마가 상다리 부러지게 #사위생일 이라며 한 상 차려주고 거기에 용돈까지 준비해주시고 동생들도 형부 생일이라고 선물에 #케익 까지 준비해줘서 남편 입 찢어질뻔
그리고 1년을 기다린 대망의 예물시계 까지 뙇 도착을 해주니!! 오늘 남편은 하루종일 웃고 다니느라 입이 경련 날 뻔 했네요
.
.
#생일축하해 #남편 #신혼부부
지니모니❤️ - @jini_moni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jini_moni
1

#20190323 오늘은 다복했던 하루였어요. 남편의 #생일 이였거든요!️ 연애할땐 둘이 오붓하게? 보냈었는데 이번엔 친정식구들과 함께 보냈어요. 친정엄마가 상다리 부러지게 #사위생일 이라며 한 상 차려주고 거기에 용돈까지 준비해주시고 동생들도 형부 생일이라고 선물에 #케익 까지 준비해줘서 남편 입 찢어질뻔 그리고 1년을 기다린 대망의 예물시계 까지 뙇 도착을 해주니!! 오늘 남편은 하루종일 웃고 다니느라 입이 경련 날 뻔 했네요 . . #생

Comments

@klmchanlove24 황금돼지띠맘 이예요~♡반갑습니다~ 소통하고싶어서 발도장꾹 찍고가요~~❤

입성오빠야 경비벌어가자#마카오여행
21갤아들J맘🐔일기&기록 - @hhh.seogi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hhh.seogi
4

입성오빠야 경비벌어가자#마카오여행

Sheraton Grand Macao Hotel, Cotai Central
Comments

@tomorrow_art_ 안녕하세요^^슬쩍 보고갑니당 좋은하루되세요!!

@caravan_rent 앞으로 구경 많이 올게요!😺

붙잡혀서 안방으로 도망도 못가구..
ryun_륜여사 - @unev_v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unev_v
3

붙잡혀서 안방으로 도망도 못가구..

Comments

@byhans.kr 오늘도 하시는일 모두 잘되시길 바래요~^^!

@ryuma_love_so 안녕하세요~^^ 반가워용 ㅎㅎ 사진잘보고 갑니다 ㅎㅎ 일상소통하며지냈으면좋겠어용^^**

요즘 #버거사랑 에 푹 빠져서 점심때 자주 #Burger 를 사드시더니, 나도 꼭 먹어보라고 너무 맛있는 버거라고 굳이 회사근처까지 날 데리고 가서 먹이는 #남편 
_
#Cheese 머시기 버거였는데 아침눈뜬후 첫 식사라 넘 맛있었던 것 같.... 굳이 이 버거 아니라도 뭘 먹어도 맛있었을 것 같.... 다고는 말하지못했다 #남편고마워 #이젠안먹어도될거같애
[CHLOE MARIAGE] Personal - @chloe_mariage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chloe_mariage
2

요즘 #버거사랑 에 푹 빠져서 점심때 자주 #burger 를 사드시더니, 나도 꼭 먹어보라고 너무 맛있는 버거라고 굳이 회사근처까지 날 데리고 가서 먹이는 #남편 _ #cheese 머시기 버거였는데 아침눈뜬후 첫 식사라 넘 맛있었던 것 같.... 굳이 이 버거 아니라도 뭘 먹어도 맛있었을 것 같.... 다고는 말하지못했다 #남편고마워 #이젠안먹어도될거같애

Big Smoke Burger Markham
Comments

@chloe_mariage #토론토 #Toronto #토론토생활 #토론토정보 #토론토라이프 #먹방 #Canada #캐나다 #토론토일상 #홈카페 #맛집 #Food #Ootd #오오티디 #일상생활 #토론토카페 #데일리 #주말 #TorontoCafe #WeekendLife #CoffeeTime #커피타임

@hjh_0120 안녕하세요^^ 오늘도 힘찬하루 보내세용~~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길 빌게용^^ 화이팅!!

렛츠고🥴하고 오늘 엄마의 마지막 모습🤪아빠는 설겆이에 빨래에 라엘이랑 놀아 주고 할 일이 많은 토요일이 되겠다🥵사랑해#딸#딸스타그램#베이비스타그램#커플스타그램#일상#딸바보#육아그램#육아스타그램#육아맘스타그램#육아일기#육아소통#아재감성#줌마그램#가족스타그램#육아대디#육아맘#아재그램#줌마렐라#데일리그램#사랑해#고마워#내사랑 라엘엄마️ #사랑스러워#남편#아내#가족 #dailylook#photography#Americandays🇺🇸#familyphotography
소울아 사랑해 💍 - @ganzi_suh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ganzi_suh
7

렛츠고🥴하고 오늘 엄마의 마지막 모습🤪아빠는 설겆이에 빨래에 라엘이랑 놀아 주고 할 일이 많은 토요일이 되겠다🥵사랑해#딸 #딸스타그램 #베이비스타그램 #커플스타그램 #일상 #딸바보 #육아그램 #육아스타그램 #육아맘스타그램 #육아일기 #육아소통 #아재감성 #줌마그램 #가족스타그램 #육아대디 #육아맘 #아재그램 #줌마렐라 #데일리그램 #사랑해 #고마워 #내사랑 라엘엄마️ #사랑스러워 #남편 #아내 #가족 #dailylook #photography #americandays 🇺🇸#familyphot

Los Angeles, California
Comments

@janelle7510 잘보고 갑니다 ^^

@yejin7888_ 삼남매 육아맘이에요~소통하며 지내요~♥

남편이 나 몰래 넣어둔 용돈.. 5년만에 처음이야
근데 내가 발견 못해서 연락을 안하니까 서운했는지
직접 전화해서 확인을 시켜주네ㅋㅋㅋㅋㅋ 잘쓸게
새벽부터 전화로 생색내는게 좀 얄밉지만 사랑해ㅎㅎㅎ

#남자친구 #남편 #용돈 #money #돈 #5년만에 #처음받아보는 #서프라이즈선물 #먼저 #알아주지못해서 #미안해 #잘쓸게 #사랑해 #눈물은안난다 #낼맛난거먹어야지 #ㅎㅎ
seo__tree - @seo__tree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eo__tree
1

남편이 나 몰래 넣어둔 용돈.. 5년만에 처음이야 근데 내가 발견 못해서 연락을 안하니까 서운했는지 직접 전화해서 확인을 시켜주네ㅋㅋㅋㅋㅋ 잘쓸게 새벽부터 전화로 생색내는게 좀 얄밉지만 사랑해ㅎㅎㅎ #남자친구 #남편 #용돈 #money #돈 #5년만에 #처음받아보는 #서프라이즈선물 #먼저 #알아주지못해서 #미안해 #잘쓸게 #사랑해 #눈물은안난다 #낼맛난거먹어야지 #ㅎㅎ

Comments

@sweet_jw_sour_ 안녕하세요~^^ 들렸다갑니당ㅎㅎ 날씨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용^^ 맞팔하고갈게요 팔로부탁드려용~

혼자 바쁘길래 일하는줄 알았는데....!!!@kennyeyez 
#남편 #고마워 #감동이야 #생일 #선물 #만화가남편 #쌩얼주의 #꾸부정새끼손가락 #볼수록디테일甲 #남편의시각 #내모습 #언제나두둠칫 #흥보라 #노래조하 #춤조하 #결혼조하 #사랑해#뉴욕 #뉴욕부부 #birthday #gift #fromhubby #newyork #newyorkcity #nyc
보랄라💃 - @sophie_joonam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ophie_joonam
5

혼자 바쁘길래 일하는줄 알았는데....!!!@kennyeyez #남편 #고마워 #감동이야 #생일 #선물 #만화가남편 #쌩얼주의 #꾸부정새끼손가락 #볼수록디테일甲 #남편의시각 #내모습 #언제나두둠칫 #흥보라 #노래조하 #춤조하 #결혼조하 #사랑해 #뉴욕 #뉴욕부부 #birthday #gift #fromhubby #newyork #newyorkcity #nyc

New York, New York
Comments

@nyerharu 생일 축하해!!!❤️

@wonwoochang11 안녕하세요~여성의류쇼핑몰 #별나무입니다~ 이쁜옷과 악세사리가 항상 업데이트되며 각종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궁금하신사항은 문의주셔요^^ 오늘도 화이팅!!😃

@. @
김상희(sanghuikim) - @san.he_g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an.he_g
4

@. @

Comments

@jmaystone7 좋아요~꾸욱~~🙏

@hojin_g 사진 좋네요 ㅎㅎ

등 뒤에 칼 품고 있는 줄도 모르고 있었네
허지민 - @__j.il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__j.il
0

등 뒤에 칼 품고 있는 줄도 모르고 있었네

금요일에 먹은 #대게
좀만 먹고 배부름.......ㅠㅠ
아까비....ㅋㅋㅋㅋ
더 많이 먹었어야 했는데ㅋㅋㅋ
그나저나...
잠안와서 미치게따...
밤새게 생겼네...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#천상대게 #대게 #볶음밥 #대게라면 #맛있다 #맛스타그램 #할아버지생신 #17주 #임산부 #잠안와 #미치겠다 #불면증 #해뜨겠네 #남편 #빨리 #퇴근했으면좋겠다
@love_jiny90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love_jiny90
2

금요일에 먹은 #대게 좀만 먹고 배부름.......ㅠㅠ 아까비....ㅋㅋㅋㅋ 더 많이 먹었어야 했는데ㅋㅋㅋ 그나저나... 잠안와서 미치게따... 밤새게 생겼네...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#천상대게 #대게 #볶음밥 #대게라면 #맛있다 #맛스타그램 #할아버지생신 #17주 #임산부 #잠안와 #미치겠다 #불면증 #해뜨겠네 #남편 #빨리 #퇴근했으면좋겠다

Comments

@haemin.oh 환영해요

@yunjin5377 구경 잘하구 가요😆

수영하다 먹고
낮잠자구 술마시고 
.
.
.
#칸쿤 #신혼여행 #스칼렛호텔멕시코 #무적팔찌 #돼지되는중 #마지막날 #근육몬 #남편 #농우바이오모자 #회사사랑대단....^^
장정인 - @jeongin26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jeongin26
2

수영하다 먹고 낮잠자구 술마시고 . . . #칸쿤 #신혼여행 #스칼렛호텔멕시코 #무적팔찌 #돼지되는중 #마지막날 #근육몬 #남편 #농우바이오모자 #회사사랑대단 ....^^

Comments

@sunyoung2391 조아효😺

@hooooooong2 셀하를가야 칸쿤갔다왔구나 하제~

어제 남편손에 들고 왔던 #사탕 #선물 .
시댁 부모님과 남편 저녁식사 후, 
#친정 으로 오면서 .
#울엄마 와 내꺼까지 챙겨와준 신랑 .
고마워!~. #소은이 자는 시간이라 .
인증샷 찍으려다가 #소은이 가 눈을 떠서 .
다시 #엄마모드 집중 .
#발렌타인데이 때는 소은이 낳고,
병원에 있느라 #초콜렛 도 못줬는데...
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요*^^* .
.
.
.
#화이트데이 #사탕 #선물 #남편 #센스굿
#잘먹을께요 #고마워요 #행복 #사랑해
Melike Özel - @melikeozel748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elikeozel748
0

어제 남편손에 들고 왔던 #사탕 #선물 . 시댁 부모님과 남편 저녁식사 후, #친정 으로 오면서 . #울엄마 와 내꺼까지 챙겨와준 신랑 . 고마워!~. #소은이 자는 시간이라 . 인증샷 찍으려다가 #소은이 가 눈을 떠서 . 다시 #엄마모드 집중 . #발렌타인데이 때는 소은이 낳고, 병원에 있느라 #초콜렛 도 못줬는데... 이렇게 챙겨줘서 고마워요*^^* . . . . #화이트데이 #사탕 #선물 #남편 #센스굿 #잘먹을께요 #고마워요 #행복 #

#생일축하해️ 다들 너무너무 감사해유~
집들이겸 생일나들이~!! 좋아유
뭐..차린건없지만 다들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🥰
생일이라고 축하해준 친구들 고맙다️
....먼곳까지와서 축하해줘서 고마워^^
뭐..30분밖에 안걸렸지만 이멍충이들아
#집들이 겸 #생일파티 였지만 고생했다!!🤗
나의 절친!! 생일선물 퉁치자니깐..^^;
몰래 생일선물 챙겨줘서 고마워 깜짝놀랬다!!
요리 잘해서 챙겨먹을께~️ 길게 깨톡 편지까지!!
4번의 집들이..오늘이 제일 행복한 집들이
하나뿐인 #남편 뭐해쪄!! 느료느료!!!!
일요일을 기대한다 
.

#생일 #24일 
#절친 #선물 #편지 
#축하해줘서고마워요️ #집들이음식 #고생했어 
#하나뿐인내편 #남편 
#4회 #힘들다 
#위즈엘 #베스킨라빈스 
#소고기 #선물받아쪄요 
#허브 #깜짝선물 
#즐거운주말 #행복해 
#사랑합니다️ #축하해줘서고마워
영임 - @yy_sip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yy_sip
1

#생일축하해️ 다들 너무너무 감사해유~ 집들이겸 생일나들이~!! 좋아유 뭐..차린건없지만 다들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🥰 생일이라고 축하해준 친구들 고맙다️ ....먼곳까지와서 축하해줘서 고마워^^ 뭐..30분밖에 안걸렸지만 이멍충이들아 #집들이#생일파티 였지만 고생했다!!🤗 나의 절친!! 생일선물 퉁치자니깐..^^; 몰래 생일선물 챙겨줘서 고마워 깜짝놀랬다!! 요리 잘해서 챙겨먹을께~️ 길게 깨톡 편지까지!! 4번의 집들이..오늘이 제일

Comments

@abella_candle 안녕하세요 ^^ 아벨라캔들 구경오세요. 입점기념으로 할인가로 진행중이에요^^

우리 깜짝이는 엄마 뱃속이 더운지 자꾸 차가운게 땡기나 보다🤩
마트 세 곳을 돌아 겨우 하나 남은 수박을 사온 남편
(요즘 나의 입덧 때문에 와이프 수발하느라 고생하는 남편, 힘내!!)
어찌나 맛있던지 이틀 만에 한 통을 다 먹었네?
.
6주차 접어들자마자 너무 심해진 입덧
처음으로 입덧지옥을 맛보았다🥵
아침부터 토덧🤮
변기 붙잡는 일은 없길 바랬는데
하루종일 울렁울렁 침대에 누워있어도 배타고 있는 느낌
차를 타도 롤러코스터 탄거 같고
배가 고파도 밥은 안넘어가 냉면,밀면만 찾는 중
부랴부랴 찾아간 밀면집은 너무 내 입에 안맞아ㅜㅜ
초량밀면이 먹고싶다..부산까지 가야하나?🤔
내일은 다른집 가보자!
남편~보고있지? 휴휴
—
#임신초기#입덧#입덧시작#입덧지옥
#황금돼지띠맘#임산부일기#임산부일상#6주차임산부
#배고파잠이안와 #남편 #좀일어나볼래?
사랑덩어리 💕 - @hhhhhyerii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hhhhhyerii
0

우리 깜짝이는 엄마 뱃속이 더운지 자꾸 차가운게 땡기나 보다🤩 마트 세 곳을 돌아 겨우 하나 남은 수박을 사온 남편 (요즘 나의 입덧 때문에 와이프 수발하느라 고생하는 남편, 힘내!!) 어찌나 맛있던지 이틀 만에 한 통을 다 먹었네? . 6주차 접어들자마자 너무 심해진 입덧 처음으로 입덧지옥을 맛보았다🥵 아침부터 토덧🤮 변기 붙잡는 일은 없길 바랬는데 하루종일 울렁울렁 침대에 누워있어도 배타고 있는 느낌 차를 타도 롤러코스터 탄거 같고 배가 고

.
내사랑조씨들
어이큰조씨
주둥이넣고
내생파사진을찍으라
.
.
.
#ㅋㅋㅋㅋㅋㅋㅋ
#투데이청일점
#찍사
YuYuPinK - @yuyupink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yuyupink
4

. 내사랑조씨들 어이큰조씨 주둥이넣고 내생파사진을찍으라 . . . #ㅋㅋㅋㅋㅋㅋㅋ #투데이청일점 #찍사

Comments

@nl_yoon 소통할까요~?

@__yaroya 선팔하구 가요 맞팔해주실거죠? ㅎㅎ

꒒ꂦᐯꍟ〰ღ
.
.
.
.
.
#mydear
𝓼𝓾𝓰𝓪𝓻.𝓴 i⃣n⃣s⃣t⃣a⃣g⃣r⃣a⃣m⃣⋆⃝ - @sugar._.k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ugar._.k_
9

꒒ꂦᐯꍟ〰ღ . . . . . #mydear

Comments

@vividjewelry_baby 사랑한다면 표현하세요 ^^*

@luv.momo.358 오늘도 힘내세요 화이팅♡ヾ(๑╹◡╹)ノ"

커피타임
.
.
아, 카메라 보지말고!
얼..오빠 잘한다. 자연스러. 오빠가 인스타 해야겠네 내가 사진찍고 ㅋㅋㅋ
#사진못찍는다고 뭐라말고 역할을 바꾸자#남편델꼬 커피타임#coffeehouse#teatime#뉴욕카페#뉴욕맛집#남편
JIyoon Kim - @jiy00n11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jiy00n11
0

커피타임 . . 아, 카메라 보지말고! 얼..오빠 잘한다. 자연스러. 오빠가 인스타 해야겠네 내가 사진찍고 ㅋㅋㅋ #사진못찍는다고 뭐라말고 역할을 바꾸자#남편델꼬 커피타임#coffeehouse #teatime #뉴욕카페 #뉴욕맛집 #남편

그러고보니
극한보러 갔을때 마블앞에서 
1월 2월 3월 한편씩 제대로 ㅋㅋㅋㅋ
4월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
-
#귀염둥이 #cgv #데이트 #캡틴마블
원 투 쓰리 💗 행복 ◡̈ - @_smile_3_4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_smile_3_4
2

그러고보니 극한보러 갔을때 마블앞에서 1월 2월 3월 한편씩 제대로 ㅋㅋㅋㅋ 4월에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- #귀염둥이 #cgv #데이트 #캡틴마블

Comments

@_smile_3_4 #일상 #장난꾸러기 #남편 #주말 #부부 #사랑해 #오오티디 #럽스타그램 #힐링 #행복 #포토 #감성 #내사랑 #귀요미 #이쁘다 #셀카 #사진 #소통 #영화 #꿀잼 #좋아요 #최고 #문화생활 #여유

@theromantic_snap 당신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드려요 :)

자주보자️
.
.
.
#홍대 #셀카 #셀스타그램 #친구들 #11년지기 #남친 #남편 #술스타그램 #불토 #지금은노래방 #얘들아 #자주보자 #️ #선팔 #맞팔 #소통해요
깡지 - @__kkang_ji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__kkang_ji
3

자주보자️ . . . #홍대 #셀카 #셀스타그램 #친구들 #11년지기 #남친 #남편 #술스타그램 #불토 #지금은노래방 #얘들아 #자주보자 #️ #선팔 #맞팔 #소통해요

홍대
Comments

@kimjindong1 인스타 시작한지 얼마 되지않은 초보아빠입니다.ㅎㅎ 😎 자주소통하고지내고싶어서 댓글남기고갑니다^^😅

@seoulites_js 우연히들어와서 하트꾹!

Vegan wet burrito with lots of flavor!  don’t forget to try their hot sauce! I can say it’s better than king taco hot sauce. @mrs_maxwell8
The Ktown Maxwells - @what_maxwells_eat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what_maxwells_eat
2

Vegan wet burrito with lots of flavor! don’t forget to try their hot sauce! I can say it’s better than king taco hot sauce. @mrs_maxwell8

The Grain Café
Comments

@what_maxwells_eat . . . . . #foodie #foodporn #instafood #travel #foodblog #daily #newlywed #love #먹방 #먹스타그램 #먹부림 #맛스타그램 #맛집 #맛스타 #술스타그램 #일상 #럽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데일리 #신혼집 #사랑 #행복 #집밥 #남편 #여행 #주말 #vegan #burrito #mexicanfood #losangeles

@peterkim7933 내가 원하고 또 나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일을 하고 있다면 정말 멋진 하루가 될 것입니다. 오늘도 멋진 하루되세요.

Vegan wet burrito with lots of flavor!  don’t forget to try their hot sauce! I can say it’s better than king taco hot sauce. @what_maxwells_eat
🇰🇷🇺🇸 - @mrs_maxwell8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rs_maxwell8
2

Vegan wet burrito with lots of flavor! don’t forget to try their hot sauce! I can say it’s better than king taco hot sauce. @what_maxwells_eat

The Grain Café
Comments

@mrs_maxwell8 . . . . . #foodie #foodporn #instafood #travel #foodblog #daily #newlywed #love #먹방 #먹스타그램 #먹부림 #맛스타그램 #맛집 #맛스타 #술스타그램 #일상 #럽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데일리 #신혼집 #사랑 #행복 #집밥 #남편 #여행 #주말 #vegan #burrito #mexicanfood

@daehanbeer 잘 보고가요!

이쁜우리 원빈이 ^^
걷다가 내가좀 늦게오는거같음 돌아서서 나기다리고...새로운냄새 실컷맡아서 기분조앗던하루 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#gumwall#ootd#date#dailygram#seattle#pikeplacemarket#daily#petstagram#poodle#like4like#follow#dogstagram#trowback
#줌마그램#데일리스타그램#일상#일상스타스램#오오티디#럽스타그램#소통#데이트#시애틀#푸들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#남편#펫스타그램#먹스타그램#미국일상#셀스타그램#푸들스타그램
원빈엄마 🐶🐾 - @charis.o.s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charis.o.s
1

이쁜우리 원빈이 ^^ 걷다가 내가좀 늦게오는거같음 돌아서서 나기다리고...새로운냄새 실컷맡아서 기분조앗던하루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#gumwall #ootd #date #dailygram #seattle #pikeplacemarket #daily #petstagram #poodle #like4like #follow #dogstagram #trowback #줌마그램 #데일리스타그램 #일상 #일상스타스램 #오오티디 #럽스타그램 #소통 #

Seattle, Washington
Comments

@somna_cherish_palacio 안녕하세요 ! 명품가구 쏨나&체리쉬파주점&팔라시오입니다~^^시간되시면 제피드도 구경오세요🌿

날씨가 갑자기 너무조앗던 저번주말 !!
시애틀볼일잇어 나간김에...관광객인듯 ㅋㅋ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...재밋엇던 저번주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#gumwall#ootd#date#dailygram#seattle#pikeplacemarket#daily#petstagram#poodle#like4like#follow#dogstagram#trowback#locallove
#줌마그램#데일리스타그램#일상#일상스타스램#오오티디#럽스타그램#소통#데이트#시애틀#푸들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#남편#펫스타그램#먹스타그램#미국일상#셀스타그램
원빈엄마 🐶🐾 - @charis.o.s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charis.o.s
0

날씨가 갑자기 너무조앗던 저번주말 !! 시애틀볼일잇어 나간김에...관광객인듯 ㅋㅋ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...재밋엇던 저번주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#gumwall #ootd #date #dailygram #seattle #pikeplacemarket #daily #petstagram #poodle #like4like #follow #dogstagram #trowback #locallove #줌마그램 #데일리스타그램 #일상 #일상스타

Gum Wall Seattle
날씨가 갑자기 너무조앗던 저번주말 !!
시애틀볼일잇어 나간김에...관광객인듯 ㅋㅋ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...재밋엇던 저번주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#gumwall#ootd#date#dailygram#seattle#pikeplacemarket#daily#petstagram#poodle#like4like#follow#dogstagram#trowback
#줌마그램#데일리스타그램#일상#일상스타스램#오오티디#럽스타그램#소통#데이트#시애틀#푸들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#남편#펫스타그램#먹스타그램#미국일상#셀스타그램
원빈엄마 🐶🐾 - @charis.o.s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charis.o.s
2

날씨가 갑자기 너무조앗던 저번주말 !! 시애틀볼일잇어 나간김에...관광객인듯 ㅋㅋ 돌아다니면서 사진찍고...재밋엇던 저번주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. #gumwall #ootd #date #dailygram #seattle #pikeplacemarket #daily #petstagram #poodle #like4like #follow #dogstagram #trowback #줌마그램 #데일리스타그램 #일상 #일상스타스램 #오오티디 #럽스

Pike Place Market
Comments

@uu_____ss 피드구경잘하고가요✌︎(‘ω’)✌︎!! 소통하고 지내요 🥰

@mijammigwa 안녕하세요~~저희는 쌀로만든 빵을 판매하고있어요^^ 제 인스타로 구경한번 와주세요^^

미리 받은 남편 생일 선물
요즘 등하원 시키며 너무 많이 걸어야해 발이 아파서 이쁜 운동화를 사기로 결정!
95맥스를 샀다! 이쁘네~ 볼수록 자꾸 펭귄같이 보이는건 나만 그런건가??ㅋㅋ
(95사니까 97도 사고싶네 ㅋㅋ)
근데 이상하게 내 생일 때 신랑꺼 꼭 같이 사기 있기 없기???
심지어 내꺼보다 비쌈. 생일날 외식을 아주 거하게 해야겠어 ㅋㅋㅋㅋ
—————
#나이키 #95맥스 #나이키에어맥스95 #나이키베이퍼맥스 #나이키커플 #남편 #생일선물 #펭귄같아 #ㅋㅋㅋ
—————
송보영 - @bboyoung_ss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bboyoung_ss
0

미리 받은 남편 생일 선물 요즘 등하원 시키며 너무 많이 걸어야해 발이 아파서 이쁜 운동화를 사기로 결정! 95맥스를 샀다! 이쁘네~ 볼수록 자꾸 펭귄같이 보이는건 나만 그런건가??ㅋㅋ (95사니까 97도 사고싶네 ㅋㅋ) 근데 이상하게 내 생일 때 신랑꺼 꼭 같이 사기 있기 없기??? 심지어 내꺼보다 비쌈. 생일날 외식을 아주 거하게 해야겠어 ㅋㅋㅋㅋ ————— #나이키 #95맥스 #나이키에어맥스95 #나이키베이퍼맥스 #나이키커플 #남편 #생일

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
Happy national puppies day!
Jenny - @strawberrycakee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trawberrycakee
1

Happy national puppies day!

Comments

@strawberrycakee . . . . . #nationalpuppyday #theybringmejoy #sleepypup #mylovelydog #doggieoftheday #sweetpotato #furball #instapuppy #cutiepie😘 #cuddleseason #shihtzusofinstagram #purebreed #lifeofadog #snugglepuppy #lovepuppies #shihtzupuppy #messyhairdontcare #myfurryfriend #poochie #familytimes #시추 #강아지 #남편 #자매 #가족 #포옹 #抱きしめる #シーズー #子犬 #家族

으아 취해따~
김상희(sanghuikim) - @san.he_g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an.he_g
3

으아 취해따~

Daejeon
Comments

@h_m_llll 아~미운~사람

@san.he_g #럽스타그램#남친스타그램#여친스타그램#사랑꾼#럽스타#데이트스타그램#연애중#남친#여친#열애중#사랑중#결혼조하#서대문구사랑꾼#남편#신혼조하#신혼스타그램#행복#사랑#연애#연인#연인스타그램#연애스타그램#커플#커플스타그램#인스타그램#데일리#셀스타그램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신나는 #한강나들이~ 매주 #금요일 #한강 탐방하기

대본 쓰다 머리털 뽑는 울 #남편 ㅋㅋㅋ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날은 좋았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 엄청 추웠던 

어여어여 따땃해져라 우리 #연습 하게!!!!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언능 우리 12명 한강에서 모였으면 좋겠다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단비언니 너무 다른 일행같다능ㅋㅋㅋㅋㅋ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
2019. 3. 22
 #신혼 #신혼부부 #부부스타그램 #연극 #소통 #힐링 #인스타그램 #자유 #셀스타그램  #today #style #daily #데일리 #수다 #인친 #friend #selfie #친스타그램 #맞팔 #선팔 #첫연출작 #첫작품
즐겁게 사는 뇨자, 홍양❤ - @hohoho87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hohoho87_
7

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신나는 #한강나들이 ~ 매주 #금요일 #한강 탐방하기 대본 쓰다 머리털 뽑는 울 #남편 ㅋㅋㅋ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날은 좋았는데 바람이 너무 불어 엄청 추웠던 어여어여 따땃해져라 우리 #연습 하게!!!!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 언능 우리 12명 한강에서 모였으면 좋겠다 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⠀단비언니 너무 다른 일

Comments

@somna_cherish_palacio 안녕하세요 ! 명품가구 쏨나&체리쉬파주점&팔라시오입니다~^^시간되시면 제피드도 구경오세요🌿

@vividjewelry_baby 사랑한다면 표현하세요 ^^*

#홍콩여행 #쇼핑하는날 #프라다셔틀 #모스키노득템#카르벤득템#마크득템#침차이키완탕면 #아쉬워라 시간아
#남편 걱정마 얼마 안샀어
#남편님땡큐 #기다려 #하루만 신기한건 쇼핑할땐 아픈것도 잊는다는 사실.
장지영 - @jjy1998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jjy1998
1

#홍콩여행 #쇼핑하는날 #프라다셔틀 #모스키노득템 #카르벤득템 #마크득템 #침차이키완탕면 #아쉬워라 시간아 #남편 걱정마 얼마 안샀어 #남편님땡큐 #기다려 #하루만 신기한건 쇼핑할땐 아픈것도 잊는다는 사실.

Comments

@sophie_2sh 놀러갔냐 좋겠다 ㅠ 난 응급실이다 ㅜㅠ

자꾸이렇게 콩깍지 씌울래요?
내신랑이지만..정말멋짐
종호씨도 오늘 너무멋있었어용
세왕씨 결혼축하해요

#결혼식#찬조공연#포징#신랑#남편#주말#일상#운동스타그램#헬스타그램#멋진남자#콩깍지
서동희 - @dongheee88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dongheee88
2

자꾸이렇게 콩깍지 씌울래요? 내신랑이지만..정말멋짐 종호씨도 오늘 너무멋있었어용 세왕씨 결혼축하해요 #결혼식 #찬조공연 #포징 #신랑 #남편 #주말 #일상 #운동스타그램 #헬스타그램 #멋진남자 #콩깍지

Comments

@bonstyle_official 👏✨

@y_shmama 우앙 진짜 멋지셔요 !

#내꺼#선물스타그램 #남편 #끈묶는남자 남표니가 묶어주면 진짜 잘 안불리는 운동화끈 연애때부터 길가다가도 끈풀어지면 주저앉아 끈묶어주던 너 왠지#심쿵 #에어97 #에어97 헤브어나이스데이#취향저격 내가좋아하는#보라#최고의색조합 없는용돈 쪼개사준 남편#고마워#사랑해 작은거에도 신난 나 ㅋ 신사주고 좋아하는 너 ㅋ 근대여보 살 많이쪘다 #10년의시간 #그래도좋아
이유희 - @lyhj62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lyhj62
1

#내꺼 #선물스타그램 #남편 #끈묶는남자 남표니가 묶어주면 진짜 잘 안불리는 운동화끈 연애때부터 길가다가도 끈풀어지면 주저앉아 끈묶어주던 너 왠지#심쿵 #에어97 #에어97 헤브어나이스데이#취향저격 내가좋아하는#보라 #최고의색조합 없는용돈 쪼개사준 남편#고마워 #사랑해 작은거에도 신난 나 ㅋ 신사주고 좋아하는 너 ㅋ 근대여보 살 많이쪘다 #10년의시간 #그래도좋아

Comments

@comebimbo 반갑습니당~소통하며지내요^-^*

아잉~굡다앙
.
.
.
.
.
.
#주말 #부부 #남편 #반려남 #코골이 #진상 #불토 #코자코코자 #티켓 2장이라그래찌?  우리만 아는티켓.. #drunk  #hubby #saturday #homesweethome #gn
ji hye🐳 - @1983qkr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1983qkr
0

아잉~굡다앙 . . . . . . #주말 #부부 #남편 #반려남 #코골이 #진상 #불토 #코자코코자 #티켓 2장이라그래찌? 우리만 아는티켓.. #drunk #hubby #saturday #homesweethome #gn

불암산정상
.
양구 핫플이라는 러스틱컴포트
지난번엔 다팔려서 다쿠아즈밖에 못먹어봤는데
마카롱홀릭 여인들을 위해 남은거 쓸어왔다는 오빠
.
요즘 하담이모 덕분에 나날이 센스가 업 되고있는 하담아빠
오빠가 카페에서 마카롱 사오는날이 오다니 감동 또 감동
.
아쉬운건 남자가 가서 그런가
유산지도 없이 상자에 마카롱들만 덩그라니
그래도 다쿠아즈도 마카롱도 맛있게 냠냠
다음엔 하담이랑 직접 양구로 가봐야징
.
.
.
#남편 #선물 #양구 #양구맛집 #양구카페 #양구마카롱 #러스틱컴포트 #러스틱컴포트2호점 #디저트 #다쿠아즈 #마카롱 #맛있다 #맛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일상 #料理 #写真 #大好き #デザート #present #dessert #macarons #sweet #foodporn #food  #instafood #foodstagram #foodie #eat #yummy
EUNJOO - @joodaily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joodaily
0

. 양구 핫플이라는 러스틱컴포트 지난번엔 다팔려서 다쿠아즈밖에 못먹어봤는데 마카롱홀릭 여인들을 위해 남은거 쓸어왔다는 오빠 . 요즘 하담이모 덕분에 나날이 센스가 업 되고있는 하담아빠 오빠가 카페에서 마카롱 사오는날이 오다니 감동 또 감동 . 아쉬운건 남자가 가서 그런가 유산지도 없이 상자에 마카롱들만 덩그라니 그래도 다쿠아즈도 마카롱도 맛있게 냠냠 다음엔 하담이랑 직접 양구로 가봐야징 . . . #남편 #선물 #양구 #양구맛집 #양구카페 #양

.
.
오랜만에 자유부인되어 놀다 들어오니
자유분방하게 코 자고 있는 내 사랑스러운 세사람 ️
.
자주 나가 놀아도 되겠다 이제 
.
.
#육아동지 #남편 #땡큐 
#자유부인 #놀토 🤣🤣🤣
#깨소금자매 #사랑해
Sehee Lee - @say337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ay337
6

. . 오랜만에 자유부인되어 놀다 들어오니 자유분방하게 코 자고 있는 내 사랑스러운 세사람 ️ . 자주 나가 놀아도 되겠다 이제 . . #육아동지 #남편 #땡큐 #자유부인 #놀토 🤣🤣🤣 #깨소금자매 #사랑해

Comments

@minimini0817 반가워요😁소통합시다😉

@calluenglish 자주 놀러올게용~:D💃

10주년 다낭여행 
아기랑 함께 여행온 가족들이 너무 행복해 보이기 시작했다~
.
.
.
.
.
.
#다낭 #호이안 #travel #여행스타그램 #럽스타 #신혼부부 #family #vacation #10년째연애중 #남편 #100년더부탁해 #
천혜지 - @naeji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naeji_
4

10주년 다낭여행 아기랑 함께 여행온 가족들이 너무 행복해 보이기 시작했다~ . . . . . . #다낭 #호이안 #travel #여행스타그램 #럽스타 #신혼부부 #family #vacation #10년째연애중 #남편 #100년더부탁해 #

FURAMA Resort DANANG
Comments

@lazy._.d @naeji_ 😭

@ji.yunee 우와 10주년이라니💟 여전히 꿀 뚝뚝떨어져버리기😚😚😚

ㅎ또 #저녁 먹고 잠들었다가 10시에 깨서..ㅎㅎ잠이 안온다.. 이때를 놓치지않고 ㅎ#영상편집 ㅎㅎ #코코니tv 드디어.. #제주도여행 #웨촬후기 를 ㅎㅎㅎ^_^ #결혼준비 하랴 이거하랴 저거하랴 나나나 에고.. ㅎ 복제인간 있었으면 좋겠다 #개초딩 생각 🤣
오늘도 늦게잘각  낼 #교회 도 가야되는데 ㅎㅎ 이상하리만큼 #남편 도 잠들어서 혼자 작업하는 이시간 #갬성 좋타 ㅎㅎ 주저리도 많이 하게되는군 ㅎㅎ #인충 의 하루 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#유튜버#유튜브편집#유튜브채널#코코니#데일리#일상#감성#감성스타그램#데일리룩#선팔#맞팔#셀스타그램#컴퓨터#동영상#유튜버꿈나무#브이로그#youtube#video#youtuber
kokoniiiii - @kokoniiiiii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kokoniiiiii
1

ㅎ또 #저녁 먹고 잠들었다가 10시에 깨서..ㅎㅎ잠이 안온다.. 이때를 놓치지않고 ㅎ#영상편집 ㅎㅎ #코코니tv 드디어.. #제주도여행 #웨촬후기 를 ㅎㅎㅎ^_^ #결혼준비 하랴 이거하랴 저거하랴 나나나 에고.. ㅎ 복제인간 있었으면 좋겠다 #개초딩 생각 🤣 오늘도 늦게잘각 낼 #교회 도 가야되는데 ㅎㅎ 이상하리만큼 #남편 도 잠들어서 혼자 작업하는 이시간 #갬성 좋타 ㅎㅎ 주저리도 많이 하게되는군 ㅎㅎ #인충 의 하루 . . . . . .

Daejeon, South Korea
Comments

@_________dk 반갑습니다

나 너무 귀엽잖아
극히 개인적인 유부녀의 계정 😏 - @missyeah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issyeah_
3

나 너무 귀엽잖아

Comments

@missyeah_ #카페 #나들이 #데이트 #기념일 #4주년 #빈티지 #빈티지카페 #카페이름까먹음 #남편 #럽스타그램 #셀카

@lulllulala 안녕하세요 ! 짱구아빠중고차 최정진 입니다. 페이지내에 고객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후기들이 있습니다. 중고차 시세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! 감사합니다.

이시언이세오?....
사진보다보니 귀여은게많넼ㅋㅋㅋㅋㅋㅋ
한 지희 - @han.jiheee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han.jiheee
2

이시언이세오?.... 사진보다보니 귀여은게많넼ㅋㅋㅋㅋㅋㅋ

Comments

@han.jiheee #럽스타그램#남편#동갑부부#91#데일리#일상#daily#dailylook#snow#제주도#부부#바다#여행#토깽이#겸둥#내것들#선팔#맞팔#소통#육아소통#남매맘#윤남매#좋아요반사

@mhj0813 구경하다가~ 인사하고 가요!!^^

 .
.
역시 사람은 끼리끼리 
짤구가 좋은 사람이니까 주위사람들도 좋은 사람들일 수 밖에  .
.
#끼리끼리 #코끼리 #남편 #대학 #선배 #친구들 #좋은사람 #누가뭐래도 #서희가 #꽃보다아름다워 # #강남 #준코 #씬나 #마지막 #청첩장모임 #소주 #맥주 #먹방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노래방 #아이스크림 #초상권 #죄송합니당
황서희 - @seo_hui_h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eo_hui_h
1

. . 역시 사람은 끼리끼리 짤구가 좋은 사람이니까 주위사람들도 좋은 사람들일 수 밖에 . . #끼리끼리 #코끼리 #남편 #대학 #선배 #친구들 #좋은사람 #누가뭐래도 #서희가 #꽃보다아름다워 # #강남 #준코 #씬나 #마지막 #청첩장모임 #소주 #맥주 #먹방 #먹스타그램 #맛스타그램 #노래방 #아이스크림 #초상권 #죄송합니당

Comments

@zdipbl 안녕하세요. 제이엠마케팅 입니다. 매출증진 및 자연스러운 팔로워를 늘릴 수 있는 마케팅을 알아보신다면 제 페이지 방문 해보세요.

#이것은 사람인가 개인가
#이것은 남편인가 개인가
#남편 대신 옆에서 자줘서 고마운데..
#조용히 자주면 안되겠니..?
#치명적 비주얼
#치명적 뒷다리
#프렌치불독#코골이
#개코골이
#개스타타그램
Lee  Sujung - @sujung8790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ujung8790
0

#이것은 사람인가 개인가 #이것은 남편인가 개인가 #남편 대신 옆에서 자줘서 고마운데.. #조용히 자주면 안되겠니..? #치명적 비주얼 #치명적 뒷다리 #프렌치불독 #코골이 #개코골이 #개스타타그램

.
혼을 불태워 헬띠 재우고
외할미랑 코~~~~하는중!⭐️
옴마빠는 살금살곰 나와서
‍️음주가무‍️살짜쿵 즐기다 
드러왓됴요~너모 재밋어써
웃다가 숨넘어각뻔햇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날위해 피곤한거 꾹 참고 같이
놀아죠서 고마버 여봉 알라부️️️
.
.
#음주가무#자유부부#커플#럽스타그램#여보#남편#내사랑#내남자#술스타그램#먹스타그램#코노#소원성취#엄마찬스#맘스타그램#부부스타그램#엄마#아빠#소주#행복#좋반#육아소통#선팔#추억#fff#lfl#f4f#l4l
ᴅᴀʏ ᴅʀᴇᴀᴍᴇʀ - @s2__j__berrymarch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2__j__berrymarch
5

. 혼을 불태워 헬띠 재우고 외할미랑 코~~~~하는중!⭐️ 옴마빠는 살금살곰 나와서 ‍️음주가무‍️살짜쿵 즐기다 드러왓됴요~너모 재밋어써 웃다가 숨넘어각뻔햇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위해 피곤한거 꾹 참고 같이 놀아죠서 고마버 여봉 알라부️️️ . . #음주가무 #자유부부 #커플 #럽스타그램 #여보 #남편 #내사랑 #내남자 #술스타그램 #먹스타그램 #코노 #소원성취 #엄마찬스 #맘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엄마 #아빠 #소주 #행복 #좋반 #육아소통 #선팔 #추억 #fff #lfl #f4f #

Seoul, Korea
Comments

@jin070812 안녕하세요 ! 짱구아빠중고차 최정진 입니다. 페이지내에 고객님들과 함께한 소중한 후기들이 있습니다. 중고차 시세나 궁금한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! 감사합니다.

@hit__bebe 인친맺고 친하게 지내요 ^^

𝐸𝓊𝓃𝒿𝒾🎗 - @_38500918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_38500918_
6

Comments

@englishserassam 사진을 참 잘찍으시네요 ^^ 우연히 들렸다가 한참 구경하다가 가요~ 나중에 제 피드도 한번 구경와주세요 :D

@9ninescore 인친님 사랑가득한 하루 되세요

노는게 젤 좋아 김민수 모여라 @king_min_su
허예림 - @y__0528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y__0528_
9

노는게 젤 좋아 김민수 모여라 @king_min_su

Comments

@king_min_su 언니진짜 말하는게왜그래

@radiant_nail_brow 또 올게요 ~( •̀.̫•́)✧

️겐조st 스웨이드 케이스️
⠀⠀⠀
우리 남성분들 취향저격 케이스 가지고 왔어용🥰
물론 여성분들이 착용하셔두 참 예뻐요 !!!
물건입니다 물건 ㅎㅎㅎ
⠀⠀⠀
아이폰6 ~
⠀⠀⠀
-
⠀⠀⠀
#체리쉬 #체리쉬케이스 #핸드폰케이스 #폰케이스 #아이폰케이스 #겐조케이스 #남자친구선물 #남편선물 #남사친선물 #남자친구 #남편 #남사친 #커플케이스 #우정케이스 #커플템 #우정템 #선물
체리쉬 핸드폰 케이스, 제작케이스 - @cherish_case_js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cherish_case_js
0

️겐조st 스웨이드 케이스️ ⠀⠀⠀ 우리 남성분들 취향저격 케이스 가지고 왔어용🥰 물론 여성분들이 착용하셔두 참 예뻐요 !!! 물건입니다 물건 ㅎㅎㅎ ⠀⠀⠀ 아이폰6 ~ ⠀⠀⠀ - ⠀⠀⠀ #체리쉬 #체리쉬케이스 #핸드폰케이스 #폰케이스 #아이폰케이스 #겐조케이스 #남자친구선물 #남편선물 #남사친선물 #남자친구 #남편 #남사친 #커플케이스 #우정케이스 #커플템 #우정템 #선물

요즘사진을잘안찍어준다고투덜댔어요,,
웃음짓는나의남편이에요? 🥴
#이거슨
#럽스타그램
,
,
,
,
,
#찍사의삶#남친짤#존잘남#신랑#남편#내편#부부스타그램#퇴근길#주말#인스타데일리#일상스타그램#엘베샷#대구#대구맘#맘스타그램#육아맘#아들맘#dailypic#instadaily
YUMAMA - @takemoto.eugene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takemoto.eugene
2

요즘사진을잘안찍어준다고투덜댔어요,, 웃음짓는나의남편이에요? 🥴 #이거슨 #럽스타그램 , , , , , #찍사의삶 #남친짤 #존잘남 #신랑 #남편 #내편 #부부스타그램 #퇴근길 #주말 #인스타데일리 #일상스타그램 #엘베샷 #대구 #대구맘 #맘스타그램 #육아맘 #아들맘 #dailypic #instadaily

Comments

@takemoto.tamihiro 존경합니다 프로찍사 남친 남편분들 ...

@takemoto.eugene @takemoto.tamihiro 울오빠한테좀배워 ㅋㅋㅋ


요래요래 샤돼지 밥을
챙기는 어미마음🤦‍️
밥 많이 먹고 bag으로 
효도하거라

#지갑사달라
#복돈달라
#깡패래용 
#신혼
#남편
#최고
🆂🆄🅹🅰 🅶🆁🅰🅼 - @suja_gram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uja_gram
4

요래요래 샤돼지 밥을 챙기는 어미마음🤦‍️ 밥 많이 먹고 bag으로 효도하거라 #지갑사달라 #복돈달라 #깡패래용 #신혼 #남편 #최고

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더 사랑해
Comments

@phanle2 부평깡패

@suja_gram @phanle2 자기야 사랑해😋

얼마만에 민오다 데이뚜인가
설레는하루🤭
원피스도 첫개시ㅋㅋ
.
.
권수아이모찬스!!!
고마워요
.
.
남편~가즈~~~~아
.
.
#첫줄안녕 #인증샷 #데이트 #롯데시네마 #남편 #굿 #굿밤 #남편스타그램 #센텀시티 #돈 #신난다그램 #좋아요 #사랑해
#멋져요 #내사랑 #내편 #부부스타그램 #권수아이모 #영화관
#감사해요 #럽스타그램 #힐링 #웃음 #행복 #daily #송도 #인스타그램 #엔젤리너스 #설렌다 #주말
내사랑 쭌💕성 - @prettygweon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prettygweon
6

얼마만에 민오다 데이뚜인가 설레는하루🤭 원피스도 첫개시ㅋㅋ . . 권수아이모찬스!!! 고마워요 . . 남편~가즈~~~~아 . . #첫줄안녕 #인증샷 #데이트 #롯데시네마 #남편 #굿 #굿밤 #남편스타그램 #센텀시티 #돈 #신난다그램 #좋아요 #사랑해 #멋져요 #내사랑 #내편 #부부스타그램 #권수아이모 #영화관 #감사해요 #럽스타그램 #힐링 #웃음 #행복 #daily #송도 #인스타그램 #엔젤리너스 #설렌다 #주말

Busan, South Korea
Comments

@yourflower_uu 안녕하세요, 좋은 사진 많네요~🙏

@eranghanbok_incheon 반갑습니다^^ 소통해요^^

2019.3.24

엄마랑 아빠랑
큰엄마큰아빠 만나고왔어요🤗
큰아빠 품이 어색해서 살짝 불편했지만
예뻐해주니까 참을께

나들이는 즐거워
또 나가자 엄마
.
.
#는엄마소원 #너를빌미로자꾸나가자는_나의큰그림 #설문커피 #밀크티 #맛있다그램 #단팥빵 #커피 #파주 #반품마트 #생각보다별로 #식사동 #구제거리 #아주별로 #그래도바람쐬서좋당 #너말고내가 #나들이 #아직추움 #육아맘 #소통환영 #일산맘 #주부일상 #백수의하루 #남편 #황금개띠아기 #4개월아기 #엄마 #육아스타그램 #네넴띤 #매운음식 #눈물
난니는 나래언니 - @nryysj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nryysj
5

2019.3.24 엄마랑 아빠랑 큰엄마큰아빠 만나고왔어요🤗 큰아빠 품이 어색해서 살짝 불편했지만 예뻐해주니까 참을께 나들이는 즐거워 또 나가자 엄마 . . #는엄마소원 #너를빌미로자꾸나가자는_나의큰그림 #설문커피 #밀크티 #맛있다그램 #단팥빵 #커피 #파주 #반품마트 #생각보다별로 #식사동 #구제거리 #아주별로 #그래도바람쐬서좋당 #너말고내가 #나들이 #아직추움 #육아맘 #소통환영 #일산맘 #주부일상 #백수의하루 #남편 #황금개띠아기 #4개

Comments

@nryysj @86rapiho 담달 베페 저도 가요❤️ 와요와요 우리 이유식 준비물 삽시다ㅋㅋ😆😆😆

@joy.soap 잘보고가용! 선팔하구갑니다 소통하며 지내요~☺

 @y__0528_
김민수 - @king_min_su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king_min_su
6

@y__0528_

Comments

@king_min_su #부산 #fff #서울 #일상 #데일리 #럽스타그램 #럽스타 #남친스타그램 #여친스타그램 #사랑 #love #데이트 #데이트스타그램 #연애 #커플 #커플케이스 #커플아이템 #남친 #여친 #결혼 #남편 #신혼 #신혼스타그램 #행복 #연인 #커플스타그램 #기념일선물 #기념일 #허예림 #사랑해

@maki_welcom 제 프로필도 한번 봐 주실해요?

190222
꼬꼬생일 추카포카🧸
.
#촛불부자
#같이늙어가는우리 .
.
#생일#아빠#남편#동반자#큰아들
#럽스타그램#부부스타그램#love
#주부#일상#daily#육아#도치맘#불토
빈:) - @binbin0415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binbin0415
1

190222 꼬꼬생일 추카포카🧸 . #촛불부자 #같이늙어가는우리 . . #생일 #아빠 #남편 #동반자 #큰아들 #럽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love #주부 #일상 #daily #육아 #도치맘 #불토

Comments

@lovedggg 축하드려욤🙌 인스타로 하루 8O마넌🧡 제 피드에 다 있어용 ʚ˘◡˘ɞ

완전 좋은 레스토랑만 가려고 포멀하게 입고왔는데 남편께서 너무 캐주얼하게 차려입으심

#여행친구
#남편
#홍콩여행
#부부여행
Dreamer - @abcdooyoun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abcdooyoun
0

완전 좋은 레스토랑만 가려고 포멀하게 입고왔는데 남편께서 너무 캐주얼하게 차려입으심 #여행친구 #남편 #홍콩여행 #부부여행

잘가 남편
.
.
이 남자는 왜!!
나하고 술만 먹으면 먼저 뻗는거됴? 어제는 10시부터 뻗더니.. 오늘은 그나마 양반..
.
.
#보쌈
#냅두고#뻗기있냐
#신랑#남편
#돼지가되는지름길
#불토
박미경 - @mi_kyoung_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i_kyoung__
0

잘가 남편 . . 이 남자는 왜!! 나하고 술만 먹으면 먼저 뻗는거됴? 어제는 10시부터 뻗더니.. 오늘은 그나마 양반.. . . #보쌈 #냅두고 #뻗기있냐 #신랑 #남편 #돼지가되는지름길 #불토

1시가 넘었는디...한잔하신단다 난절대안마심ㅋ
쭈꾸미 손수 볶아서리^^맛있겠다 ...
#소주한잔#쭈꾸미#홍합#남편#요리잘해#새벽1시
#먹고싶다#참아야하느니라#졸리다
오향숙 - @hyangsug_o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hyangsug_o
0

1시가 넘었는디...한잔하신단다 난절대안마심ㅋ 쭈꾸미 손수 볶아서리^^맛있겠다 ... #소주한잔 #쭈꾸미 #홍합 #남편 #요리잘해 #새벽1시 #먹고싶다 #참아야하느니라 #졸리다

그래도 사랑해 내아들 토닥토닥 힘내요🧡
#럽스타그램 #이다오닝그램 #생후499일 .
.
.
#주말 #감기 #집콕 #남편 #생일 #기록 #일상 #소통 #공유 #3살 #16개월아기 #닭띠아기 #집밥 #아기 #먹방 #아들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애스타그램
다온이엄마🎀 - @merry_nams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erry_nams
3

그래도 사랑해 내아들 토닥토닥 힘내요🧡 #럽스타그램 #이다오닝그램 #생후499일 . . . #주말 #감기 #집콕 #남편 #생일 #기록 #일상 #소통 #공유 #3살 #16개월아기 #닭띠아기 #집밥 #아기 #먹방 #아들스타그램 #인스타베이비 #애스타그램

Comments

@nanana___aaa 반갑습니다~! 소통해요~! 🙊

@dm_ghsss 제가 몇번 들려서 사진봣엇는데~너무 좋은 사진들이 많아서 이제서야 댓글남겨요ㅎㅎ소통하면서 지내고 싶어요^^

음려스 마쉴때 근드릐지므르
KIM EESEUL - @__2seul_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__2seul_
1

음려스 마쉴때 근드릐지므르

Sydney, Australia
Comments

@__2seul_ #표정 #졸귀 #추억속으로 #남편 #나는니편

내가 여수다녀온게 부러웠는지 친구들이랑 바로 부산행하셨다..
#남편#내신랑#진짜갈줄몰랐어..#잘다녀와..
Min_ji0818 - @min_ji0818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in_ji0818
26

내가 여수다녀온게 부러웠는지 친구들이랑 바로 부산행하셨다.. #남편 #내신랑 #진짜갈줄몰랐어 ..#잘다녀와 ..

Comments

@adorable_s23 후우..ㅂㄱㅍ

@mek12170301 인친하고싶어요~~ 자주구경올게요^^!

-
애들 재우면서 잠들었다가
깨서 신랑이랑 야식으로
천혜향+우유+꿀 갈아먹었지요🥂
신랑이 이상한 조합인데 맛있다고ㅎㅎㅎ
색깔도 예쁨요🧡
정리하고 설거지하고 다시 자야지요🤣
-
#끝없는육아#생과일쥬스#천혜향#우유#꿀#조합#오렌지#귤#과일#생과일#야식#건강한#주부#살림#내조#신랑간식#설거지#정리#주방마감#육퇴#잘자#굿나잇#육아#과일쥬스#여보#남편#신랑#맛스타그램#부부스타그램#먹스타그램
우아맘💕 - @beautywooa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beautywooa
1

- 애들 재우면서 잠들었다가 깨서 신랑이랑 야식으로 천혜향+우유+꿀 갈아먹었지요🥂 신랑이 이상한 조합인데 맛있다고ㅎㅎㅎ 색깔도 예쁨요🧡 정리하고 설거지하고 다시 자야지요🤣 - #끝없는육아 #생과일쥬스 #천혜향 #우유 #꿀 #조합 #오렌지 #귤 #과일 #생과일 #야식 #건강한 #주부 #살림 #내조 #신랑간식 #설거지 #정리 #주방마감 #육퇴 #잘자 #굿나잇 #육아 #과일쥬스 #여보 #남편 #신랑 #맛스타그램 #부부스타그램 #먹스타그램

Comments

@topbrixjeju 사진 잘 보고 갑니다~

20년을 함께한 생일
값비싸고 좋은 선물은 아니지만
혼자서 이리저리 다녔을 생각하니 감동이닷
고맙띠 #내짝꿍아
@ksmsol0319
내년엔 편지도 꼭 써주랏

집에와서 둘이서 3차#생파
#나의날#행복했어️
.
.
#생일#선물#남편#감동#일상
💚 - @sol._mom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sol._mom
2

20년을 함께한 생일 값비싸고 좋은 선물은 아니지만 혼자서 이리저리 다녔을 생각하니 감동이닷 고맙띠 #내짝꿍아 @ksmsol0319 내년엔 편지도 꼭 써주랏 집에와서 둘이서 3차#생파 #나의날 #행복했어️ . . #생일 #선물 #남편 #감동 #일상

Geoje
Comments

@rarangtat ♡♡

@dakcheong_geoje 안녕하세요~^^ 헤헤 오늘 생일이셨어요? 너무축하드려용😍 일부러 아주동까지 먼길 찾아와 주셔서 감사했습니당 담에 오시면 오늘 못챙겨드린 생일선물 맛있는 음식으로 서비스 팍팍 넣어 보답할께융~~ 오늘 너무 반가웠어요👋🏻 근데 너무 이쁘세요~^^

여보랑 같이 헬스장 다니기

여보~ 괜찮아? 
난 괜찮어~~~~
Mr & Mrs Hong - @mr.mrs_hong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mr.mrs_hong
1

여보랑 같이 헬스장 다니기 여보~ 괜찮아? 난 괜찮어~~~~

Beijing
Comments

@mr.mrs_hong #husband#남편#남편의길#아내#내조#내조헬스 #ㅋㅋ#포즈#요가#엉뚱 #헬스#health#healthfood#건강#건강식#다이어트#식스팩#복근#미세먼지#베이징#공원#산책#실내운동#ㅎㅎ#mindfulness

오빠가 게임하다 부부싸움날 거 같다고..🤭
-
#모바일게임#크레이지아케이드#닉네임실력으로승부ㅋㅋ
@_ddo2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_ddo2
5

오빠가 게임하다 부부싸움날 거 같다고..🤭 - #모바일게임 #크레이지아케이드 #닉네임실력으로승부ㅋㅋ

Comments

@_ddo2 @_ddo2 . . . #커플#럽스타그램#내사랑#부부스타그램#부부 #러블리#현실부부#셀피#셀카#럽스타#얼스타#남편#데이트#신혼#s#게임#추억#새벽#인스타그램#instagood#행복#주말#육아퇴근#젊줌마#일상

@todak_loving 요즘 부부들 이거마니하더라구요😆😆


아치아치 양아치야
나가노니 좋으더냐
주인생각 안나더냐
배은망덕 우리빈츠
귀여우니 봐주겠다
kimkimEbin77 - @kimkimebin77 Instagram Profile - pdfkitapciniz.com
kimkimebin77
0

아치아치 양아치야 나가노니 좋으더냐 주인생각 안나더냐 배은망덕 우리빈츠 귀여우니 봐주겠다